유튜브

home > 유튜브
다음카페 아이콘 유튜브 아이콘 카카오톡
영업시간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top

유튜브

유튜브는 전 세계인이 사용하는 가장 큰 동영상 플랫폼이며
사용자가 동영상을 보거나, 업로드 하거나, 공유를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나만의 콘텐츠로

  • 전 세계인의 동영상 플랫폼
  • 높은 콘텐츠 접근성

소통 하세요!

  • 수익과 저작권
  • HD영상과 와이드 스크린
시각적인 효과를 주는 콘텐츠는
고객들의 니즈 환기를 불러 일으키고, 이는 곧 매출로 연결됩니다

무료로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유튜브 채널에서 광고를 한다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검색 엔진의
역할

가장 영향력 있는
유튜브 장점

잠재고객의
높은 참여도

전세계
유저들이 시청자

많은 사람들이 정보를
획득하기 위해서 유튜브를 활용
2세대는 정보 습득을 위해 책을 읽는 것보다
유튜브 검색할 확률이 2.7배↑
참여도가 높은 잠재고객에게 도달하는 것이
증명된 플랫폼
사람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인지시키는데 유리
전세계의 모든 시청자가 동일한 플랫폼
내에서 동영상을 시청
→ 국외 시청자를 위해 별도로
    설정할 필요가 없음
  • 전세계 시청자

    전세계의 모든 시청자가
    동일한 플랫폼 위에서 동일한 영상을 봄

  • 하루 트래픽

    하루에 20억 이상의 시청자들이
    동영상을 검색함

  • 언어 장벽 해제

    대부분 영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언어 장벽이 적음

  • 타 SNS 채널과의 연동

    유튜브는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연관이 쉬움

  • 효과적인 전달

    영상 중심이기 때문에 짧은 내용으로
    효과적인 전달 가능

  • 바이럴 유발

    유튜브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에서
    바이럴 효과를 유발시킬 수 있는 채널입니다

  • 사용자 특성 중심

    관심 기반 타겟팅, 리마케팅을 통해서
    사용자 특성에 중심이 되는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 광고 게재위치 중심

    키워드 기반, 카테고리, 특정 비디오 채널 타겟팅을 통해
    게재위치를 중심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형식의 광고 사용이 가능해요

YouTube

  • 디스플레이

    동영상 옆에 표시되는 배너 광고로
    모바일에는 표시가 되지 않는 광고 형식입니다

  • 오버레이 광고

    동영상 창의 하단 20% 영역에 가로로 표기되는 배너 광고로써,
    시청자가 언제든지 닫을 수 있는 광고 형식입니다

  • 건너뛸 수 있는 광고

    현재 가장 일반적인 광고 형식으로, 30초 이상의 동영상이지만
    시청자가 원하는 경우 5초 후에 건너뛸 수 있는 광고 형식입니다

  • 건너뛸 수 없는 광고

    15초 이상 혹은 6초 이하의 광고이며
    시청자가 건너뛸 수 없는 광고형식입니다

  • 구매의도 잠재고객

    광고주의 제품, 서비스를 검색하고
    구매를 적극 고려하는 사용자를 찾아 타겟팅

  • 관심분야

    사용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주제로 타겟팅

  • 맞춤 관심분야 잠재고객

    특정 브랜드에
    보다 적합한 잠재고객 선택

  • 인구통계 그룹

    도달하려는 잠재고객의
    나이, 성별 등을 타겟팅

  • 관심분야 잠재고객

    관련분야에 이미 관심이 많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구매 고려도를 높임

  • 동영상 리마케팅

    이전 광고주의 동영상을
    이용한 기록을 바탕으로 광고 게재

  •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광고를 만들고 싶어요
  • 직접 영상을 제작, 홍보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어요
  • 더 많은 사람들과 콘텐츠로 소통하고 싶어요
  • 1인 미디어에 관심이 있어요
  • 내 사업을 붐 업 시키고 싶어요

체계적인 광고 시스템으로 동영상 광고를 확실하게 진행하세요

  • 동영상 제작
  • 타겟 및 게재위치 선택
  • 지출할 금액 설정
  • 광고 게재
  • 광고 성과 확인
  • 시청자들이 영상을 끝까지
    다 볼 수 있게 재미있으면서도
    효과적으로 원하는 메시지를
    노출시킬 수 있는 영상 제작이 필요합니다

    영상 재생 시간
  • 독창적이고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영상을 제작하면 시청자들에게
    더 큰 호응을 얻게 됩니다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영상 제작이 필요합니다

    독자적인 콘텐츠
  • 유튜브에서 연쇄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현재 유튜브 내
    인기 있는 인물이나 콘텐츠를
    수시로 관찰하고 확인해야 합니다

    유튜브 내
    인기 검색어 활용
  • 유튜브는 전세계인들과 공통된
    플랫폼에서 동일한 영상을 보는
    매체이기 때문에 제목이나 태그에
    외국어를 함께 표기한다면
    외국인들의 관심 또한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외국어 활용
  • 건너뛸 수 없는 광고
  • 건너뛸 수 있는 광고
  • 디스플레이
  • 오버레이
MARKETINGWAY 마케팅웨이

시작부터-성공까지

마케팅 문의하기

자세한 정보를 적어 주실수록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담당자님 성함

담당자님 직급

담당자님 연락처

담당자님 이메일

회사명

업종

진행 중인 온라인 마케팅 채널 (클릭 후 운영하시는 채널 링크를 적어주세요)

타겟 지역

타켓층(연령대, 성별 등등)

주력 판매 상품 or 서비스

원하시는 광고 상품

타업체와의 차별성

희망광고 예산 (최소비용 50만원 이상, VAT별도)

홈페이지, 랜딩페이지, 동영상 등등 콘텐츠 제작 (최소비용 150만원 이상, VAT별도)

롤모델 or 경쟁사

마케팅 목표 (매출, 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

기타 요청사항

개인정보 제공동의 [보기]

마케팅웨이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①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1.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메일수신동의
    • 2.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홈페이지 회원가입)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①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2.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제3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①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5조 개인정보 제공

  •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6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서비스 관리 및 민원사항에 대한 처리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보호의 안전을 기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제3자 공급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있습니다. 동 업체가 변경될 경우, 변경된 업체 명을 공지사항 내지 개인정보취급방침 화면을 통해 고지 하겠습니다.

제7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①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②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또는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 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③ 회사는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 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④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① 회사는 쿠키 등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자동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 ①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 전화번호 : 070-5178-3001
    • 이메일 : marketingway123@gmail.com
  • ②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privacy.kisa.or.kr/(국번없이)118)
    •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www.spp.go.kr/02-3480-3573)
    •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netan.go.kr/1566-0112)
A/S 및 환불 규정 [보기]

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2. 작업 협의기간 중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3. 각 광고의 조건은 각 상품의 세부페이지 상품설명 및 보내드리는 견적서의 조건과 동일합니다.

4. 담당자,담당팀 배정 이후부터는 작업의 시작으로 간주, 위약금 20% 공제후 환불이 됩니다.

5. 환불시에는 할인된 금액 공제후 환불됩니다.

6. 디자인료, 광고집행료 등의 기준은 마케팅웨이에서 각 상품을 개별적으로 받았을때의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7.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① 계좌이체 환불규정
    • 결제금액 - (실제 진행된 광고 집행료 + 디자인 산출 비용 + 위약금20%) = 환불금액
  • ② 카드결제 환불규정
    • 결제금액 - (실제 진행된 광고 집행료 + 디자인 산출 비용 + 위약금20% + PG사 수수료) = 환불금액

8.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9. 진행된 광고에 어뷰징행위가 있는 경우 해당 글은 삭제되고, 환불은 불가합니다.

10. 조건 미충족시 무상 A/S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