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home > 카카오 > 플러스친구
다음카페 아이콘 유튜브 아이콘 카카오톡
영업시간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top

플러스친구

카카오 마케팅 시작 전
무조건 봐야 하는 채널!
  • 등록된 전화번호의
    지인들과 1:1 혹은
    1: 다수 형태로 채팅이
    가능한 메신저
  • 고객용 메신저 형태로
    카카오톡 친구를 맺고
    단체 홍보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서비스
  • 자기만의 관심사를
    바탕으로, 정보를
    공유하는 카카오
    스토리에 노출
  • 카카오톡 인맥을
    중심으로 폐쇄형 페이스북
    형태로 소통, 공유하는 SNS
고객과의 1:1 상담을 통해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해주어 고객만족을 통한 구매전환이 일어나도록
유도해주는 메신저 서비스입니다
또한 자동응답 메시지, API를 활용한 자동응답,
실시간 상담 시간 설정 등이 가능한 카카오의 서비스입니다
플러스친구의 다양한 기능 뭘 좋아할지 몰라전부준비했습니다!
QR코드 생성
QR코드를 생성하여 인쇄물로도
홍보가 가능합니다
스마트채팅
고객들이 자주 물어보는 질문에
대한 메시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쿠폰 생성
쿠폰을 제작해 고객들의
반응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단체 메세지
친구추가를 한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나 이벤트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홍보도구 생성
다양한 모양의 홍보도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1:1 채팅
고객들과 1:1 채팅을 할 수 있으며
채팅 내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정보 전달
    실시간으로 정보,
    콘텐츠, 혜택을 무료로
    메시지 전달이 가능
  • 다양한 형태의
    무료 단체 메시지
    기본 텍스트형, 와이드 이미지형,
    와이드 리스트형 등 내 업종에 맞게
    선택하여 더 높은 구매 전환률
  • 자동응답 메시지 기능
    실시간 상담이 어려울 때
    자동응답 메시지, API를 활용한
    자동응답이 가능
  • 간단한 친구추가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내 업체를 검색하고
    쉽게 친구 추가 가능
  • 포스트 발행
    할인, 이벤트 소식은 물론
    포스트 발행 기능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가능
  • SNS 최고 마케팅 플랫폼
    최고의 플랫폼에서 세일즈
    마케팅을 강화할 수 있음
  • 고객에게 친밀한
    브랜드를 알리며 지속적인
    신뢰도를 높이고 싶은 분들
  • 소셜 업체에 수수료를
    주지 않고 고객에게 할인
    정보를 주고 싶은 분들
  • 저렴한 비용대비
    커다란 확신을 일으키고
    싶은 분들
  • 고객들과의 실시간
    소통으로 즉각적이고
    빠른 효과를 보고 싶은 분들
  • 전화 문의 보다는
    상담 기록이 남는
    채팅 문의를 선호하는 분들
  • 카카오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분들!
  • 아이디형 배너
  • 문장형 배너
  • 커스텀형 배너
  • 검색 안내 카드
  • 포스터
  • 미니포스터
  • 스티커라벨
  • X배너
1
플러스친구 로그인
플러스친구를 개설하기 위해서
카카오톡의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2
플러스친구 버튼 클릭
새 플러스친구를 만들기 위해
버튼을 누릅니다
3
정보 입력
플러스친구 이름, 검색용 아이디,
카테고리, 소개메시지, 프로필 사진,
배경 사진 등에 대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4
비공개 설정 해제
플러스친구는 처음 개설이 될 때 비공개
상태이기 때문에 1:1 채팅을 위해서는
비공개를 해제해야 합니다
5
2단계 인증
보안 문제로 인해 추가적인
인증을 원할 경우 진행해 줍니다
6
플러스친구 셋팅하기
마케팅의 요소로 활용하기 위해
여러 가지 정보들을 업그레이드 및
셋팅하여 사용합니다
검색용 아이디
한 번 설정하면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신중히 생각 후
설정해야 합니다
공개설정 변경
플러스친구가 비공개
상태이면 채팅 및 노출이
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플러스친구 이름
플러스친구의 이름 변경은
친구 100명 이하일 때,
딱 한 번만 가능하니 신중한
설정이 필요합니다
자동응답형
입력창 하단에 버튼이
10개까지 입력되며 클릭시
자동으로 답변 메시지가
전송되는 기능
API형
별도의 개발을 통해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특정 답변을 요구하는 형태로
질문을 설계하는 기능
MARKETINGWAY 마케팅웨이

시작부터-성공까지

마케팅 문의하기

자세한 정보를 적어 주실수록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담당자님 성함

담당자님 직급

담당자님 연락처

담당자님 이메일

회사명

업종

진행 중인 온라인 마케팅 채널 (클릭 후 운영하시는 채널 링크를 적어주세요)

타겟 지역

타켓층(연령대, 성별 등등)

주력 판매 상품 or 서비스

원하시는 광고 상품

타업체와의 차별성

희망광고 예산 (최소비용 50만원 이상, VAT별도)

홈페이지, 랜딩페이지, 동영상 등등 콘텐츠 제작 (최소비용 150만원 이상, VAT별도)

롤모델 or 경쟁사

마케팅 목표 (매출, 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

기타 요청사항

개인정보 제공동의 [보기]

마케팅웨이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①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1.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메일수신동의
    • 2.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홈페이지 회원가입)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①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2.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제3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①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5조 개인정보 제공

  •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6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서비스 관리 및 민원사항에 대한 처리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보호의 안전을 기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제3자 공급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있습니다. 동 업체가 변경될 경우, 변경된 업체 명을 공지사항 내지 개인정보취급방침 화면을 통해 고지 하겠습니다.

제7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①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②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또는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 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③ 회사는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 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④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① 회사는 쿠키 등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자동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 ①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 전화번호 : 070-5178-3001
    • 이메일 : marketingway123@gmail.com
  • ②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privacy.kisa.or.kr/(국번없이)118)
    •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www.spp.go.kr/02-3480-3573)
    •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netan.go.kr/1566-0112)
A/S 및 환불 규정 [보기]

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2. 작업 협의기간 중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3. 각 광고의 조건은 각 상품의 세부페이지 상품설명 및 보내드리는 견적서의 조건과 동일합니다.

4. 담당자,담당팀 배정 이후부터는 작업의 시작으로 간주, 위약금 20% 공제후 환불이 됩니다.

5. 환불시에는 할인된 금액 공제후 환불됩니다.

6. 디자인료, 광고집행료 등의 기준은 마케팅웨이에서 각 상품을 개별적으로 받았을때의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7.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① 계좌이체 환불규정
    • 결제금액 - (실제 진행된 광고 집행료 + 디자인 산출 비용 + 위약금20%) = 환불금액
  • ② 카드결제 환불규정
    • 결제금액 - (실제 진행된 광고 집행료 + 디자인 산출 비용 + 위약금20% + PG사 수수료) = 환불금액

8.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9. 진행된 광고에 어뷰징행위가 있는 경우 해당 글은 삭제되고, 환불은 불가합니다.

10. 조건 미충족시 무상 A/S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