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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송출

지금 이 순간에도 10명 중 1명은 어떤 경로로든 뉴스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주요 언론사 브랜드와 함께 뉴스 기사 형태로 언론매체를 통해 노출되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광고보다는 기사로 인식 되어 신뢰감 및 핵심 타겟에게 접근할 수 있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신뢰도 그래프
  • 블로그
  • 카페
  • 검색 광고
  • 배너
  • 언론
정보에 근거한 기사
보도자료 기사
이슈, 트랜드 등에 대한 기사
기획 기사
면담 형식의 기사
인터뷰 기사
전문적인 견해로 구성되는 기사
칼럼 기사
  • 01
    접근성
    어디서나 접근 가능!
    언론기사는 언론사 및 다양한 포털사이트에
    노출되어 접근성이 높습니다
  • 02
    타겟팅
    언론사 선택!
    업종별 특성에 따라 강점을 지닌 언론사를
    선택해 효과적인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 03
    신뢰성
    언론하면 역시 신뢰성!
    공신력 있는 정보로 소비자에게
    인식되어 있어 신뢰도가 높습니다
  • 04
    전문성
    기자의 전문적인 필력!
    전문 언론사 기자의 필력으로
    높은 전문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 뉴스 마케팅은 직접적인 광고와는 달리
    정보 제공 형태이기 때문에 거부감이 적거나
    광고로 인식하지 못합니다
  • 블로그, 카페, SNS를 통한 2차 확산으로
    더욱 높은 시너지 효과까지 가능합니다
  • 소비자들이 제품, 서비스 선택시 가장 신뢰하고
    많이 보는 매체가 인터넷 뉴스입니다
  • 작성된 기사는 DB에 저장되어 웹문서, 이미지 검색 등
    다양한 형태로 꾸준히 파급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01 좋은 정보로 접한 뉴스기사는
    주변 사람에게 자연스럽게,
    빠르게 확산됩니다
  • 02 대형 포털 사이트에 제품의
    지속적인 언론보도를 통해
    소식을 알려 신뢰 및 인지도를
    쌓을 수 있습니다
  • 03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어 그 신뢰를
    바탕으로 여러 가지
    전환 효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가 필요해요
뉴스 (언론)
객관적
정보의 기사
광고주님의
기사 자료
마케팅웨이의
작업

더욱 전문적인 나의 업체 홍보가
가능합니다

스트레이트 기사
스트레이트 기사는 사건, 사고 등
어떤 현상을 사실적, 객관적으로
기술한 기사로써 가장 중요한 정보,
구체적인 정보, 일반적인 정보
순으로 역 피라미드 구조입니다
트랜드성 기사
트랜드성 기사는 트랜드를
끌어다 초반부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중반부터 자연스럽게 제품 이야기를
전개해 나가는 구조입니다
애드버토리얼 광고
Advertising과 기사 Editor가 합쳐진
신조어로, 간단히 말해 기사 형태로
만들어진 광고입니다 메세지 형식은
기사와 유사하지만 내용은 특정 제품,
브랜드에 관련된 홍보성 기사입니다
  • 명확한 사실에
    입각한 정보를 기재해야 합니다
  • 상업적 광고성이 짙을 경우
    송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매체사의 실수, 오류로 인한
    부분을 제외한 단순 수정,
    삭제는 어렵습니다
  • 모든 자료는 매체사에 의해 수정,
    반려될 수 있습니다
01
광고주 상담 및 신청, 결제
상담을 통해 진행 매체를 설정하고
신청, 결제를 진행합니다
02
보도자료 준비, 작성
언론사에 보도할 기사를
작성합니다
03
보도자료 검수 및 송출 일정 확정
보도자료를 최종 검수하고
보도 일시를 정합니다
06
노출확인 링크 전달
광고주님께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도록 링크를 전달해드립니다
05
송출완료 및 포털사이트 노출
언론사에 송출이 완료되면서
포털사이트에 검색이 가능합니다
04
언론사에 보도자료 송고
해당 언론사에 보도자료를
접수하고 기사송출을 요청합니다
07
뉴스보도로 인한 매출 상승 효과
뉴스보도 노출 이후 눈에 띄는
광고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08
월간 보고서 발송
뉴스기사 보도 후 월간보고서에
포함하여 발송해드립니다

광고를 했다고 해서
모든 타겟이 믿는 것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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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망광고 예산 (최소비용 50만원 이상, VAT별도)

홈페이지, 랜딩페이지, 동영상 등등 콘텐츠 제작 (최소비용 150만원 이상, VAT별도)

롤모델 or 경쟁사

마케팅 목표 (매출, 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

기타 요청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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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제3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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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5조 개인정보 제공

  •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6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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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④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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