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를 해야할까요?

부동의 점유율 1위 네이버!

큰 물일수록 많은 물고기가 잡히는 법!
점유율이 떨어졌다고 하지만, 아직도 소비자들은 네이버를 사용합니다.

2018년도 네이버 점유율

수많은 플랫폼을 구축

네이버는 네어버 체류시간을 늘리고, 친숙함으로 다가가기 위해
수많은 컨셉의 플랫폼을 운영 중 입니다.

  • 카페

  • 블로그

  • 밴드

  • 톡톡

  • 웹툰

  • ETC

결국은 검색이다

요즘 소비자들은 수많은 채널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를 접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 상품, 서비스를 확인하기 위해 결국 '검색'을 하게 됩니다.
결국 결정은 검색에서 일어납니다.

다양한 광고상품 활용이 가능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광고상품은 적절히 활용하여 효율적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노출이 곧 효과다

네이버의 최적화 개념만 제대로 안다면 채널마다 노출이 가능하며,
노출이 된다면 바로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마케팅 채널은?
지금 바로 견적 받아보세요!
여러분이 놓친 부분을 저희가 찾아드립니다!

마케팅웨이

문의사항 Conta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