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을 해야할까요?

꾸준한 노출이 가능하다

양질의 콘텐츠를 발행하면 최대 2년까지 구글 검색 페이지에 노출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광고상품이 있다

GDN, 리마케팅, CPA, CPC 등등 구글 광고를 잘 활용하면 합리적인 광고집행이 가능합니다.

정교한 타켓팅이 가능하다

성별, 직업, 취미 등등은 물론 나의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을 가졌던 사람,
타사 제품에 관심을 가졌던 사람 등등 정교한 타켓팅이 가능합니다.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다.

한 자리에 머물었던 과거와는 달리 20% 가까이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가 보편화 되고 있다.

대표적인 모바일 운영체제에는 2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안드로이드 이며, 안드로이드는 구글 회사입니다.

나에게 맞는 마케팅 채널은?
지금 바로 견적 받아보세요!
여러분이 놓친 부분을 저희가 찾아드립니다!

마케팅웨이

문의사항 Conta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