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를 해야할까요?

모바일 메신저 중 1위인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한다

대한민국 사람 중 98%가 카카오톡을 사용하며,
가입자수 4000만명을 넘어선 거대 메신저이며,
카카오 마케팅은 대부분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운영됩니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일방적 소통이 아닌 양방향 소통,
고객, 소비자와의 소통이 용이할 뿐 만 아니라
프로필, 이모티콘, 게시글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구축이 가능합니다.

DB 마케팅이 가능하다

한번 상담했던 소비자, 나를 친구초대한 소비자 등등
모든 소비자의 카톡 DB를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할인 등등
DB를 활용해 연계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모두에게 적합한 소통창구 이다

전화가 싫으신 분들은 카톡으로, 카톡이 싫으신 분들은 댓글 문의도,
상품이 더 보고 싶다면 홈페이지로, 바로 전화를 걸고싶다면 버튼 하나로!
이 모든 것이 가능한 소통창구입니다.

  • 카톡

  • 전화

  • 홈페이지

  • 댓글

거대 괴물이 되가고 있다

카톡으로 시작한 카카오는 다음과 합병하여 다음 검색엔진을 활용하고 있으며
네비, 택시, 미용실, 쇼핑 등등 다양한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조금씩 조금씩 거대 괴물이 되가고 있습니다.

  • 카톡

  • 프렌즈

  • 페이

  • 스토리

  • 페이지

  • ETC

나에게 맞는 마케팅 채널은?
지금 바로 견적 받아보세요!
여러분이 놓친 부분을 저희가 찾아드립니다!

마케팅웨이

문의사항 Conta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