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딩페이지 제작 서비스

랜딩페이지는 검색엔진, 광고 등을 경유하여 접속하는 고객이
최초로 보게되는 웹페이지 입니다.
광고주의 입장에서는 이 랜딩페이지를 통하여
고객들로부터 원하는 행동을 유도해야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페이지입니다.

랜딩페이지는 왜 필요한가요?

랜딩페이지의 주 목적은 고객이 회사가 원하는 액션을 취하도록 유도하는데에 있습니다.
쇼핑몰을 예로 든다면, 회원가입을 하고 상품을 고객이 구입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안내하는 일종의 특별 맞춤 페이지입니다.
따라서 랜딩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회사의 마케팅 전략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고객층을 정확히 마겟팅하는 작업이 우선되어야합니다.

좋은 랜딩페이지를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한가요?

  • 신뢰도

    신뢰를 줄 수 있는
    페이지 구성과 디자인은
    고객을 랜딩페이지에
    오래 머무르며
    정보를 습득하도록
    유도합니다.

  • 행동유도

    회사가 고객에게 원하는
    행동을 유도하는 것은
    랜딩페이지의 가장
    중요한 목적입니다.

  • 니즈반영

    원하는 행동을
    유도하기 위해서는
    타겟층을 분석하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페이지에 이를 충분히
    반영해야 합니다.

  • 01 제작의뢰 및 기획안 작성

    광고주의 의뢰를 받고 기획목적, 타겟팅,
    마케팅 플랜 등을 꼼꼼히 분석하고
    알맞은 기획안을 작성합니다.

  • 전문 마케터와의 미팅 02

    작성된 기획안을 바탕으로 전문 마케터와
    광고주와의 개별 미팅을 진행합니다.

  • 03 시안확인 및 결정

    미팅을 통하여 결정된 기획안을 바탕으로
    시안을 확인하고 결정하는 단계입니다.

  • 최종본 확인 및 마케팅 진행 04

    최종본을 확인하고,
    마케팅 플랜에 맞추어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좋은 랜딩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고객을 한눈에 사로잡을 수 있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고객의 행동을 유도하게 만드는 마케팅적 요소까지
어느 하나도 놓쳐서는 안됩니다.

디자인과 마케팅
두마리 토끼를 마케팅웨이에서 한번에 잡으세요!

문의사항 Contacts